CISSP인 분들은 투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www.cisspkorea.or.kr/

(ISC)2 2010 이사회 임원선거 투표가 오는 11월 16일(화) 밤 10시 ~ 12월 1일(수) 오전 7시까지 진행됩니다.

전 세계의 CISSP가 투표하도록 되어있는 본 선거는 전 세계에서 미국 다음으로 많은 우리나라 CISSP 분들에게도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ISC)2에 돈만 꼬박꼬박 냈지 한국의 CISSP을 배려한 정책이나 서비스는 미미한 이유도 권리를 행사하지 않아 우리의 목소리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스스로의 책임도 큽니다.

까놓고 말해, 한국지역 CISSP에게 잘 보여야 당선되어야 하기 때문에 한국의 CISSP을 배려하고 신경쓰지 않으면 안된다는 인식을 심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의 모습은 너무나 작습니다. 미국을 제외하고는 가장 많은 투표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단지 귀찮다고, 남의 잔치인것 같다고 이 정당한 권리를 포기한 결과가 현재와 같습니다.

CISSP인 분들은 꼭 투표에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협회게시글이라 협회에서 개인적 견해 밝힌글이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
내용이 궁금하신분만 아래 긁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출마한 여섯 분의 면면을 보니 저는 Freddy Tan이 적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없는 것이 안타깝지만 출마한 분들중 유일한 Asia 지역 출신이고 이재우 박사님이 의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ISC)2 Asia Advisory Board의 싱가폴 대표이기도 하니까요. 이 분이 당선되면 아무래도 (ISC)2 본부 이사회 내에서 이재우 박사님과의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시아와 우리나라 CISSP의 의사를 대변해 줄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CISSP 이하 모든 (ISC)2 멤버분들, (ISC)2의 투표 경험도 할 겸 투표만큼은 꼭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ISC)2 투표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 투표 요령을 아래에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http://members.isc2.org 에 접속하면 Special Announcements 가 나옵니다. 제일 처음에 보시면 Vote Now! 가 있습니다.
 
(2) 그 Vote Now를 Click 하시면 Login 난이 나옵니다.
      *Username  - (본인의 메일 주소)
      *Password  - 잊었으면 밑에 있는 "Forgot Your Password ? "를 클릭하십시요

(3) Login 이 끝나면 6명의 후보자 이름이 나옵니다.

(4) 그 중 우리나라 CISSP를 위해 힘써줄만한 분에게 마크하시면 됩니다.

(5) 투표가 잘 되었으면 OK 사인이 나옵니다.


Posted by ^________________^

댓글을 달아 주세요